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대학로 술집] <달빛마루> 비오는 날에 들리고 싶은 대학로 맛집 대학로 술집 혜화 맛집 혜화 술집

혀기! 2021. 6. 12. 16: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비오는 날 한잔 하기 좋은
대학로 술집 추천드릴게용~~~~팔로팔로미~!~!~!~!


달빛마루

혜화역 1번출구에서 걸어오면 보이는 ‘달빛마루’ 술집!
혜화에 들려서 연극보고 한 잔 하거나, 낙산공원에서 산책 후
한 잔 하기 좋은 술집이에요!
왜냐면 고풍스러운 느낌과 주막 느낌 팍팍! 나기 때문이죠


달빛마루 메뉴

달빛마루 입구를 보면 주막느낌의 분위기가 딱 나유!

비오는날 발걸음이 자동으로 찾아갈 거 같쥬?

가게 내부

가게에 들어가면 달빛마루만의 느낌 팍! 납니다
가끔은 이런 엔티크스러운 곳에서 한잔 하고 싶지 않나유?ㅎㅎㅎㅎㅎ



달빛 마루 메뉴판
샐러드 국물 메뉴판
마루 일품요리류
마루 일품요리류
마실 거~!


달빛마루는 요리류가 정말 많아요! 다 시키고 싶을정도로..!
저는 하얀해물짬뽕, 매콤부추깐풍기, 해물파전 3가지를 시켰습니다!

달빛마루 후기


하얀해물짬뽕(19,000원) ★★★★☆

매콤부추깐풍기(27,000원) ★★★★☆
해물파전(22,000원) ★★★☆☆

해물파전 빼고는 다 다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파전은 좀 더 바삭했으면 했는데,, 그 점이 아쉽더라구요ㅠ

해물짬뽕 국물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깐풍기는 뼈로 되어있어서 먹을 때 조금 불편한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메뉴 조합이었어요


혜화 대학로에 오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달빛마루만의 느낌을 듬뿍 느끼실 수 있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24-1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