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장칼국수&보쌈] 오늘 뭐먹지? 을지로 충무로 맛집추천! 칼국수 맛집 장칼국수&보쌈후기

혀기! 2021. 6. 6.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ㅎㅎㅎ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죠?
다들 더위 조심하셔요 !!

오늘은 힙한 동네! 을지로를 다녀왔는데요!

을지로는 먹을 곳이 엄청 많은데~~~

점심식사 할 곳은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장칼국수&보쌈] 집을 가게되었는데
아주 만족해서 추천드리려구요 ㅎㅎ


[장칼국수&보쌈] 입구
메뉴판 두둥
다양한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왔더라구요!
샤브샤브 / 보쌈 / 사이드메뉴
진정한 칼국수 맛집 냄새 나쥬?

메뉴판이 심플해요! 확실히 칼국수로
승부를 낸다는 느낌? ㅎㅎ

이번에 운이 좋게도 여름특별메뉴를 먹을 수 있었어요

더워 죽는줄 알았는데 겨우 살았습니다..ㅎ

가격대는 그리 싼편은 아닌거 같아요...!라고 주문할때
생각했었는데...!

양을 보면 비싸다고 안느껴져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쥬

차돌장칼국수/ 살얼음물회국수/ 오징어식해보쌈 후기
오징어식해보쌈(10,000원)은 조금 비싼느낌..? 양이 조금 적었어요
차돌장칼국수(12,000원) 공기밥 무료 / 배불러요..진심
차돌이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요!

차돌장칼국수: 면+차돌+국물 다 만족!!!
별이 다섯개!!


살얼음물회국수(12,000원) 진짜 시원해유~~~
회 올라간거 보이시나유? 재료가 아낌없이 팍팍!!
야채랑 회랑 국물이 아주 조화로워요! 너무조하..

여름특별메뉴 살얼음 물회국수 완전 제 취향입니다!!
시원하면서 칼칼하고 야채가 많아 씹는 맛도 일품!

조화로운 3단 조화 너무 조하~


둘이서 3가지 메뉴 시켜먹었는데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칼국수가 땡길때 한번쯤은 오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물회국수도 너무 좋구요 ㅎㅎ

을지로에서 다음날 해장할때 강추드립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중구 수표로6길 39 (충무로 역 6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15시~17시는 브레이크타임)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 꾸욱~!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