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BHC치킨] BHC신메뉴 포테킹 (내돈내산) 솔직후기!

혀기! 2021. 6. 16.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BHC 핫한 신상 포테킹! 솔직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광고를 봤을때 맛이 어떨까 너무 너무 궁금했는데, 마침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BHC 포테킹

가격: 19,500원 (적당한거 같아요)

소스가 굉장히 많아요! 저는 뿌링크 소스 추가 했어요 ㅎㅎ



완전 바삭해보이쥬~~
소스가 다양하죠!? 스윗하바네로 소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소스별 맛후기
스윗하바네로 소스

스윗하바네로소스가 조금 느끼한 껍질맛을 잘 잡아줘요!

양념소스

양념소스는 그냥 무난한(?) 양념치킨 같았어용

머스타드소스

의외로 머스타드 소스가 잘어울리더라구요!

뿌링클 소스

뿌링클 소스는 조금 느끼했어요…..ㅜㅜㅜㅜ안어울리는 걸로…..


소스별 순위를 따져보면

머스타드>하바네로>양념>뿌링클 순이었어요…

(개취 존중요)

치킨 자체의 맛은 바삭한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근데, 다른 후라이드보다
좀 더 느~~~~끼해요…! 처음 먹을땐 맛있는데,,
한 3~4개 먹다보면 물리는????

그래서 꼭 다양한 소스와 함께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금 느끼하지만 바삭한 껍질은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맛 점수 : 3.5 / 5 (뭔가 제학점 같군요)
재주문의향: 50% (진짜 딱 반반인거 같아요,, 시간 지나면 뭔가 다시 한번 땡길듯한???)

아무쪼록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전해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었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