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이수역맛집] 오센으로 오세연~~~ 이수맛집 사당맛집 이자까야 귀여운 캐릭터 오꼬노미야끼 맛집 오센!

혀기! 2021. 6. 10.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이수역 맛집] ‘오센’을 소개시켜 드릴려해유~

자 그럼 오늘의 혀기는 또 어떤 맛집을 소개시켜줄지
바로 들어가볼까유~~

오센은 이수역 13번 출구에서 걸어오면 가까워요!



메뉴판
오센의 트레이드 메뉴는 당근 오꼬노미야끼!
국물요리는 나가사끼 나베가 맛있어유

오센에서는 오꼬노미야끼 가장 유명해유 ㅎㅎ

왜냐구요?
일단 맛있고 너무 귀엽거든요…ㅠㅠㅠㅠ


<심쿵주의>

흰둥이둥이~~~
파마한 흰둥이


너무귀엽죸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오꼬노미야끼는 흰둥이에요!

매번 갈때마다 다른 캐릭터를 그려주셔요

저번에 갔을땐 울라픜ㅋㅋㅋ


갈때마다 너무너무 기대 된다니깐유?
저는 주로 “오사카풍”으로 주문해요 해물 맛이 좋거든유~~~

해산물 보이시나유? 나가사끼 해물나베!!


너무 맛있겠쥬? 생긴건 흰둥이지만
맛은 엄청나요….그래서 귀엽지만 계속 먹게됩니다..

(흰둥아 미안..)

첫 도전한 레몬크림새우

이번에는 레몬크림새우도 시켜봤어유!!
우와,,,미쳐미쳐 ㅠㅠㅠㅠ

느끼할 수도 있는 튀김에 레몬을 쪼아아아ㅏ아악 뿌린다음
먹으니 튀김도 바삭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아유
추천추천!!


시원한 맥쥬

역시 마무리는 시원한 맥쥬겠죠?
ㅎㅎㅎㅎ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요즘 같이 더운날 밖에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얘기하기 너무 좋아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나길 8 1층
영업시간: 매일 16:00~22:00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