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온수역 맛집] 찐 동네 사람들만 아는 고기 맛집 덩어리생고기 고바우생고기 맛집추천

혀기! 2021. 6. 5.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만 알고 있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비밀의 고기맛집을 추천드릴려고 해요 ㅎㅎ


두둥 그곳은 바로?

온수역 #덩어리생고기 #고바우생고기

온수역 5번출구에서 걸어오면 편해요!
버스차고지에 있어 자칫 놓칠 수도 있지만유


짜잔 가게 간판이에요 느낌 있쥬?

찐 맛집 느낌 나쥬?

연탄 너무 오랜만 ㅎㅎ

늦게 오면 웨이팅이 있으니 너무 늦게 오시면 안돼요!



#덩어리생고기의 메뉴판
심플 이즈 베스트 알쥬?

메뉴판과 가격을 보면 허거다더으러덕
다른 고기집에 비해 그람(g)도 많으면서
가격은 착해 술은 더 착해

게다 주당들 술 들어가는 소리!!

소주 맥주 가격 실화??!

소주 3천원 맥주 3천오백원

진짜 ㅠ 술을 안먹을 수가 없쥬 ㅠ


반찬은 셀프로 더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술이 술술 입니다 진짜 ㅠㅜ
너무 맛있겠죠...? 덩어리 생고기 2인분

연탄불 + 특수 철판

고기가 너무 맛있어유~!~!~!

돼지갈비도 미쳤음...

둘이서 고기 4인분+공기밥 2공기+ 소맥4병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ㅎㅎ

온수역에 오실일 있다면 꼭꼭 들려보세욯ㅎ
비오는 날 오면 너무 좋은 감성입니다.

마지막 소금쇼!!!!


가게 위치

가게위치: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9 (온수역 5번출구 근처)
영업일: 첫째주 일요일 휴무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는
혀기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