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오류동 맛집 [오대박양꼬치] 오늘은 양꼬치 어때유?~~~ 오류동 맛집 양꼬치 맛집 솔직후기

혀기! 2021. 6. 18. 16: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블린이 혀기입니당

오늘처럼 비오는 날! 꿀꿀한 날씨를 달래줄

양꼬치 후기를 전해드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오류동에 있는 [오대박양꼬치] 인데요,
저희 동네에 있는 곳이라 자주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오대박양꼬치 정말 오~대박


오늘 저녁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양꼬치 강추드립니다!! ㅎㅎ 오류동이랑 가까우신 분은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류동 시티월드에서 조금 걸어오면 되거든요 ㅎㅎ


오대박!양꼬치 메뉴는?
대박~~~~메뉴



양꼬치는 10개 기준 가격이에요! 가격대는 다른 양꼬치 집들이랑 비슷해요! 양꼬치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유~~~

하지만, 저흰 절대 양꼬치만 먹지 않죠…!
사장님 나 왤케 잘알아?

먹잘알 사장님의 회심 바로바로 세트메뉴!!!!

가성비 갑! 세트메뉴


헤헷 저는 세트2번으로 시켰답니다!



양꼬치는 돌아가는걸 봐야해요.

요즘 핫한 불멍 대신 저는 양멍(죄송요)

양꼬치꼬치~!~!

너무 맛있겠죠??? 비오는 날엔 양꼬치에 찡따오~! (난 왜 테라먹었지???)


노란 꿔바로우~~~

여기 꿔바로우는 양념소스가 많이 묻어있지 않아서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소스맛이 조금 아쉬운 느낌..?!

헬린이 친구들과 한잔

두근두근 솔직 맛평가는?

양꼬치: 4.0 / 5.0
(너무좋아ㅏㅏ 비린내가 없고 고기 질이 굿!)

꿔바로우: 3.0 / 5.0
(튀김은 좋은데 소스가 제 취향이 아니에영)
근데 다먹은건 안비밀ㅎ


역시 평일 마무리는 동네에서 친구들과 한잔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욯ㅎㅎ
다들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며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신청은 저를 행복하게 해유~~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15길 7
영업시간: 매일 10:3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