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압구정 맞춤케익 전문점] 이 퀄리티 실화? 압구정 더케익스토리에서 나만의 케익만들기! 맞춤케익 주문케익 셀프케익

혀기! 2021. 6. 2. 1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블린이 혀기입니다!!!
박수~~~


오늘은 제가 며칠 전
너무 친한누나의 생일날을 맞아
#주문제작 케익을 알아봤었어요!

사실 주문제작케익은 처음이라,,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압구정더케익스토리 에서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거리도 가깝고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주문과정
카카오친구 #더케익스토리 추가하기
카카오플러스 친구에서 #더케익스토리 추가


카카오플러스 친구에서 더케익스토리를 추가하면
자세한 정보와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주문케이크 기본 사항


주문케이크 주문하기 전 기본사항들 입니다!
확인하시고, 제작요청을 하면 됩니다!


주문케이크 가격!


주문케이크 가격은 2호(65,000원) / 3호(75,000원)로 나뉘어요!
기본적으로 알고있는 케이크 크기랑 동일한게
2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도 2호로 주문 했어요!

과연 제가 요청한 케익은
어떻게 나왔을까요?

#어?...예쁘다


짜잔!!!!
그렇담, 제가 주문한 케익과 실제 나온 케익이
궁금하시죠??!

저는 요즘 핫한 루피준을 선택했어요!ㅋㅋㅋ벌써 귀엽죠
사장님이 제작하시고 보내주신 사진들


사장님이 제작이 완료되고,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먼저 보내주셨어요!ㅋㅋㅋㅋ이때부터 벌써 기분좋음
너무 귀엽지 않아요?

더케익스토리 주문제작 디자인들
#인스타에 잘나와있어요


더케익스토리 인스타 정보입니다! 들어가셔서 맘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셔도 되고, 아예 따로 주문을 하셔도 됩니다!
더케익스토리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hecakestory.kr?utm_medium=copy_link

제 케이크도 올라왔네요 ㅎㅎ 다 너무 이쁘죠

찾아오는 길


압구정역 5번출구에서 내리셔서 걸어오면 편하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 확인해주세여 ㅎㅎ

https://m.blog.naver.com/cakestory5152/220738959547

더케익스토리 오시는길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케익만드는곳 더케익스토리입니다. 더케익스토리 오시는길 알려드...

blog.naver.com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마지막 주문픽업7시 (월요일 휴무)
주말- 11:00 ~ 20:00 마지막 주문픽업7시
(일요일은 17시까지!)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 꾸욱~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