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오늘은 어떤버거? 노브랜드 버거 솔직 후기!!(삼성 코엑스 점)

혀기! 2021. 6. 2. 1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삼성 코엑스점 노브랜드 버거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ㅎㅎㅎㅎ

 

직장이 삼성역에 있어서 삼성역 근처 맛집을 아주 많이 다니는데,,,,

다 적으려면 한 세월 걸리겠어요.. ㅠㅠ

 

 

저는 점심에 햄버거를 아주 자주 먹는데

생각해보니 한번도 '노브랜드'버거를 가본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보자 하고 갔다왔습니다.

위치는 코엑스 내 1층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코엑스가 너무 넓어서 사실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요..(제가 좀 길치여서 TMI)

 


▶노브랜드 버거 메뉴 / 가격

메뉴참고 / 출처: 노브랜드  

자세한 노브랜드버거 메뉴: https://www.shinsegaefood.com/nobrandburger/

 

사실 메뉴판이랑 이것 저것 찍으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 사람도 많고 코로나라 조금 눈치 보이더라구요..!

자세한 메뉴설명 및 가격은 링크 참고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노브랜드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솔직 후기

역시 햄버거는 시그니처 메뉴를 먼저 먹어봐야겠죠??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역시 처음 간 곳은 그곳의 대표메뉴를 먹어야쥬~~~

그래서 저는 NBB 시그니처 버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300원으로 적당했어요~! (근데 뭔가 노브랜드 버거라고 하면 좀 더 쌀 줄 알았는데,,, 엄청 싼 건 아니더라구요)

 

▶ 맛: 타 브랜드 버거와 가장 큰 차이점은 '번'이었어요.

음 뭔가 더 신선하고 푹신푹신한 느낌? 그리고 치즈랑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좀 더 아쉬운 점은 안에 내용물(야채)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중상?? 정도였던거 같아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 정도? ㅎㅎ

음,,,

 

전반적으로 평가하면..

총점:★★★★☆ 별이 네개!!!!

 

조금 후한거 같기도하고..? (사실 너무 배고플때 먹어서 존맛탱이었거든요..ㅋㅋㅋㅋㅋ)

혹시, 다른 버거 먹어본 분이 있다면 후기 알려주세용~~~~저도 한 번 더 가보려구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추가하거나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조금씩 발전하는 혀기가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1층

시간: 매일 10: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