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종각 맛집 추천]종각역 핫플 맛집 어디? 온달집!

혀기! 2021. 5. 19. 17:24
반응형

비오는 날 온달집에서 술 한잔! 너무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맛집 추천!!! 종각역 온달집을 소개드립니다!!

진짜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이에요~!

홍대점도 가고 종각점도 가고 총 5~6번은 온거 같아요!!!

 

위치는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서 베스킨라빈스 근처에 있어요😚😚

 

 

온달집 메뉴

 

 

온달집 메뉴판!

 

온달집 메뉴판🤗

 

온달집 메뉴는 이렇게 돼요!

맛집들은 메뉴판이 심플한거 알아유 몰라유?

딱 ‘맛집’ 느낌나쥬?

 

저는 닭다리살 너무 강추합니다!!

나머지 메인메뉴도 너무 맛있어요!! 특히 닭다리살+꼼장어 콤비... 술이 술술 들어갑니닿ㅎㅎㅎㅎ

사진후기!!!!

 

 

메인메뉴 닭다리살!!! 진짜 존맛탱
사이드 메뉴 간장마요밥(강추)
뜨끈뜨끈한 우동이 빠질 수 없죠! 양 보이시나요..?
이렇게 간장마요밥에 닭다리살 올려서 한입~~ ❤️

진짜 너무 맛있겠죠???!!!

게다가 온달집 술(청춘)을 시키면 초코우유 or 컨디션 환 택1 증정 이벤트 하고 있어요!!

온달집(청춘) 술 존맛탱 컨디션 환까지 받아서 각 2병 순삭

 

아이셔에 이슬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종각에 온다면, 온달집 가는거 너무너무 추천해요!!!! 자리도 뻥 뚫려있어서 얼마나 좋다구요!!

 

연인들끼리 진솔한 얘기도 좋고, 친구들끼리 놀기도 너무 좋은 종각역 맛집 온달집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종각역 온달집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 매일 15: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