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동탄 핫한 카페! 포근포근한 pogn bakery

혀기! 2021. 6. 2. 16:44
반응형

동탄 핫한 카페! 포근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동탄에서 그렇게 핫하다던 “포근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하도 핫하길래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오늘 날씨 무엇?
너무 좋아서 바로 갔다왔어유~~~~


짜짠!@!

포근 베이커리 트레이드 마크 

입구에 귀여운 달이 있어요 ㅎㅎㅎ

거리뷰도 너무 좋아유


카페 내부가 정말 진짜 진짜 넓어요,,,,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이 집 재밌네유
타르트 ㅠㅠㅠ 내 맘 다 타르트,,,


맛있는 빵들이 가~~~~~~~~~~아득 해요,,,, 진짜 하나씩 다 먹고싶었어요!!!!
하지만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딱 두개만 ㅎㅎㅎ

딸기 팡도르랑 바나나 크로와상!!
안에 생크림 무엇…? 존 맛 탱ㅎㅎ


맛있겠죠??????
그래서 가격대는 어떻게 되냐구요???

*커피: 5,000원~7,000원 사이 (적당)
*빵:4,000원~8,000원 사이 (아주 초큼 비싸지만 존맛탱)

주말에 날씨 좋을때 꼭꼭 들려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전체가 포근 베이커리 꺼에요!! 주차장도 잘되어있어서 오기도 편하답니다ㅎㅎ

엄~~~~~청 넓죠
주차비 걱정 놉!!!!


건물이 얼마나 큰 지 감이 잡히시나요????

속이 뻥 뚫리는 뷰~
야외 테라스 너무 좋죠??
루프탑 향하는 길~~
계단+햇살 조화,, 너무 조하...


꼭 꼭 동탄에 올 일이 있으시다면 들리시는 거 추천해요@-@
왜냐면 너무 예뻐서 제가 블로그를 쓰고 싶단 맘이 가득 들었거든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_____^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치 및 운영시간

운영시간: 매일 08:00 ~ 23:00 연중무휴 (코로나 때문에 마감은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