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수원 / 화성 / 행궁동 맛집] 고독한 미식가를 위한 ‘미식가의 주방’

혀기! 2021. 8. 31.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혀기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있는 맛집 [미식가의주방] 포스팅이에요 ㅎㅎ 행궁동에 놀러가면서 어떤 맛집이 있을까하고
방문해봤는데 요런 맛집이 있을 줄 몰랐네용ㅎㅎ

미식가의 주방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66 1층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평일) 15:30 ~17:00(주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을 잘 보고 가야해여!
저희는 다섯시에 딱 맞춰 갔는데도 웨이팅 1시간이나 했어요

메뉴는 2달에 한번씩 변경된다고 하네용…!
저희가 갔을 때는 아래처럼 준비 되어 있었어용


입구부터 내부까지 아주 분위기 있죠?~~~ㅎㅎ


메인메뉴

메인메뉴! 저희는 차돌박이 마라전골을 먹고 싶었는데,,
조기 소진 되었다구 하더라구요 아쉽 ㅠㅠ
그래서 뿌팟봉커리+팟타이+규카츠를 시켰어요
아주 돼지런하죵? ㅎㅎㅎ

한시간이나 기다려서 참을 수 없었어용

음료+맥주+와인도 다양하게 있어요~~ㅎㅎ
골라먹는 재미! ㅎㅎ
저는 역시 술을 시켰겠죠? ㅎㅎ 오늘은 쏘-맥!


미식가의 주방 메인메뉴
해산물팟타이(13,900원)

먼저 팟타이 먼저 나왔어용 땅콩가루와 레몬즙을 짜써
쓱삭 비벼주면~~~ 너무너무 맛있는 팟타이 ㅎㅎ
해산물도 가득하고 면도 쫀득하고 완전 제 취향이었어용


뿌팟봉커리(25,500원)

다음 타자는 뿌팟봉커리!
튀긴 게와 커리의 환상적인 조화였어용 ㅎㅎ
튀긴 게가 너무 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조금 식감이 딱딱할 줄 알았는데, 커리 소스에 촤악 녹아들면서 아주 쫀득한 식감이더라구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밥에다 나중에 비벼먹었어요 ㅎㅎ

커리 맛은 매콤하기보단 살짝 느끼한 맛도 있었어요 ㅎㅎ


소고기규카츠(20,900원)

규카츠~~~완전 겉바속초의 대명사였습니다 ㅎㅎㅎ
육즙이 가득 차있고 와사비랑 소스에 찍어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ㅎㅎ

역시 고기는 항상 옳아요🥰

3종 세트 짜잔!!!! 너무 맛있겠죠?!
기다린만큼 보람있는 구성이었어요..

괜히 미식가의 주방이 아니라고 느꼈어용ㅎㅎ
메뉴도 달마다 바뀌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올 때마다 색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 맛평가: 4.0 / 5.0 (메인요리 모두 만족했어요 ㅎㅎ 하지만 마라전골이 없어서 조큼 느끼했어요ㅠㅠ 다음엔 전골과 함께 먹어보겠어영 ㅎㅎ 각각 다 맛있어요!!)
  • 재방문의사: 90% (수원이 조금 멀긴 하지만,, 다음에 메뉴가 한번 바뀔 때 들려볼게용)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행복한 혀기의 이웃들이 되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