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부산 해운대 맛집-인기명] 조개와 갈비를 동시에! 조갈찜 맛집 인기명

혀기! 2021. 8. 19. 14: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부산 방문 때 갔었던 맛집,
조갈찜으로 유명한 [인기명] 포스팅입니다!


부산 해운대점 인기명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1층
영업시간: 12:00-00: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인기명 메뉴 및 가격


메뉴가 인원에 맞춰 알맞게 먹을 수 있게 잘구성되어있어요!
조갈찜 외에도 샤갈찜 랍스타찜도 있으니,
먹고싶은데로 먹으면 최고~~~~

저는 친구들이랑 조갈찜 3인분 (79,000원)을 주문했어용


조갈찜 3인분 (79,000원)

처음 밑반찬이 나왔는데 엄청 깔끔하게 나왔어요!
소스 장도 각자 취향대로 먹을 수 있게 주셨네용ㅎㅎ

우오오오오오 보이시나요?!!!
갈비랑 문어 조개가 메인이고, 야채랑 오뎅도 있어서
아주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전복도 들어가있어요!!!
갈비삠 국물이 살짝 달콤하면서도 시원해서
너무 맛있었오요…!
공기밥도 시켜서 비벼먹었어요 ㅋㅋㅋㅋ

해산물 구성도 너무 잘되어있어요 ㅋㅋㅋㅋ
3인애 맞게 모든게 3개씩!!

갈비찜 국물은 달짝지근하고
조개찜은 완전 시원함 그 자체에요!
두 국물 모두 완전 제 취향저격…!

맥주 한잔이 빠질 수 없죠!?
시원한 생맥주로 마무으으으리 ㅎ


  • 맛평가: 4.0 / 5.0 (구성이 너무 알차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도 안들만큼 알차게 잘나와용 ㅎㅎ 조개찜 갈비찜 국물 둘 다 너무 맛있어용
  • 재방문의사: 85% ( 사진 보니 국물 또 먹고 싶네요 ㅠㅠ얼른 코로나 풀리고 부산가고싶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