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평창 맛집] 국물이 끝내주는 횡계칼국수 / 평창 칼국수 맛집 / 오삼불고기 맛집

혀기! 2021. 8. 24. 1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블린이 혀기입니다 :)


오늘은 비오는 날 땡기는 칼국수 / 오삼불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평창에 있는 횡계칼국수 집인데요, 정말 맛있어서
박수 치고 나왔어용ㅎㅎㅎ


평창 횡계칼국수

가게 간판이 참 센스 있지 않나요? ㅎㅎ
맛도 직원분들도 센스 만점이에용

  •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2길 7
  •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횡계칼국수 메뉴판

횡계칼국수집 메인 메뉴는
칼국수 / 오삼불고기 / 감자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켰어용 ㅋㅋㅋㅋ

장칼국수는 기본 칼국수에 양념장을 넣어 칼칼한 맛을 낸 국수에요 ㅎㅎ

기본 찬들


횡계칼국수 기본 반찬들도 정말 다 맛있었어요…!
특히 백김치 완전 대박입니다 !

장칼국수 (7,000원)

장칼국수 국물 찐득한거 보이시나요?
면발도 완전 쫄깃해서 과장 조금 보태서 제가 먹은
칼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더덕 오삼불고기 (16,000원)

기본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 오삼불고기 보다
더덕오삼불고기가 더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예상은 완전 적중!
더덕 향이 은은하게 배어서 전체적인 맛을 잡아줘요

오징어라 고기도 두말할 필요 없이 맛있었습니다


감자전(6,000원)

감자전 완전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졌어요 ㅎㅎ
껍질 부분은 바삭하고 안쪽은 촉촉 쫀득해요 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감자전이 너무 맛있다고 하니
감자를 직접 으깨서 전을 부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괜히 맛있는게 아니었어!!!

감자전이 있는데,,,, 막걸리가 빠질 순 없죠..!? ㅎㅎ


옥수수 막걸리인데 은은하게 옥수수 향이 나요!
완전 꿀~~~~맛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맛평가: 4.5 / 5 (진짜 최고…! 말이 필요 없어요)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