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제천 맛집]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용천막국수 / 제천 막국수 맛집

혀기! 2021. 8. 28. 1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내고 계셨나요?

오늘은 충북 제천 맛집 [용천막국수] 방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ㅎㅎㅎ 친구랑 같이 제천 갔다오면서 들린 맛집인데,
보통 먹는 막국수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용천막국수


용천 막국수 간판이에요!
용천 막국수는 체인점이 아니라고 하네요..!
뭔가 들어가기 전부터 맛집 냄새 풀풀~~


  • 위치: 충북 제천시 의병대로 165 용천막국수 본점
  • 영업시간: 11:00-20:00(월요일 휴무)


용천막국수 메뉴

용천 막국수 메뉴에요!

심플+착한 구성 보이시나유?

양 많이가 7천원이라니~~~~~~



저는 비빔+물 막국수 양많이랑
방울만두를 시켰어요!

원래 수육이 진~~~짜 맛있다고 그러는데, 이미 조기 소진 되어서 못먹었어요 ㅠㅠ 가시는 분들은 일찍 가서 꼬옥
수육이랑 함께 드셔보세요 ㅎㅎ

다른 손님들은 다 수육이랑 막국수를 함께 먹더라구용

비빔막국수 양많이(7,000원)

비빔막국수의 경우 비빔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새콤매콤한 소스하고 면이랑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물막국수 양많이(7,000원)

물막국수 진짜 양 엄~~~~~~청 많아요…!
웬만한 성인 남성분들도 다 먹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
저랑 친구도 남겼어요 너무 맛있는데 남기긴 처음이었어요

친구가 직업이 요리사여서 입맛이 까다로운데,
처음으로 인정했어요 맛있다고 ㅎㅎㅎ

방울만두(4,000원)

귀여운 방울만두 안봐도 얼마나 촉촉하고 쫀득한지 보이쥬?
수육이 없어 대신 시켰는데 완전 만족!
역시 면을 먹을 땐 만두가 빠질 수 없쥬~~~


막국수 냉면 처럼 시원한 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정말 좋아하실 맛집이에요!

제가 먹어본 막국수 중에 제일 맛났어요..!

예전에 춘천에서 닭갈비 막국수 집에서 알바를 해봐서 나름 막국수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생각했는데,

기존 물막국수 국물 보다 달콤하면서 더 시원했어용
제천에 간다면 꼭 다시 가볼거에용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