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부산 해운대 맛집] 가격 양 맛 모두 혜자스러운 혜성막창 / 해운대 맛집 / 막창 대창 맛집

혀기! 2021. 8. 16. 17: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저번에 친구들이랑 부산 놀러간 김에 들렸던
아~~~주 유명한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바로바로~~ 혜성막창!!!

부산 해운대 혜성막창집 본점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해운대 막창 골목에 유일하게 웨이팅이 있었던..!
본점 바로 옆에 2호점도 있더라구요

  • 위치: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19번길 29
  • 영업시간:  매일 16:30 ~ 02:00



웨이팅을 할 수도 있으니 미리 가는 걸 추천드려요
얼마나 기대되던지 두근두근 거렸어용 ㅎㅎㅎ


혜성막창 메뉴
혜성막창 메뉴판

혜성막창 메뉴판이에요!!
완전 심플하죠???

저는 처음에 가격이랑 양보고 놀랐습니다..
돼지인 줄 알았는데
국내산 한우라니~~~~!!!

바로 막창이랑 대창 3인분 주문했습니다!!!


소막창 &대창

대창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서울에서는 절대 상상도 못할 가격과 양 ㅠㅠㅠ
퀄리티 뭐야

부산 뭐야 너무 좋잖아!!!!


진짜 대창은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솜사탕인줄 알았다해서
빵터졌습니다…!

2인분씩 더 추가했어요…

오늘만 내 혈관 눈감아 ㅠㅠ
제 혈관과 타협하고 3명이서 거의 9인분 먹은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

9인분에 9만원..! 행복하죠? ㅎㅎㅎ

정말 가격 양 모두 맘에 들어서
부산에 다시 온다면 꼭 올거에요!!!!

다음엔 전골을 먹어볼거에요 ㅠㅠㅠ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