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서울역 / 숙대입구역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양고기 맛집 야스노야 후기! 양고기 맛집 추천

혀기! 2021. 7. 30. 1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 숙대입구역 맛집 추천 [야스노야] 후기입니다!
아주 인기 있는 곳이라 오픈 시간대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아주 꽉찼어요..! 그래서 더욱 기대 되었고 완전 만족한 식당이었습니다 ㅎㅎ

야스노야 입구
  • 위치: 서울 용산구 후암로 8-1 (숙대입구역 2번출구)
  • 영업시간: 17:00-22:00

입구가 심플하고 이쁘죠???
그럼 메뉴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살펴볼까요!? ㅎㅎ

야스노야 메뉴
메인 양고기 메뉴
주류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판에서부터 벌써 맛집 느낌이 납니다!
저는 시그니처양갈비+특수부위+양등심+후리카레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야스노야는 직접 직원분들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고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깔끔한 기본 세팅!

양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 및 소스가 나오고
아주 깔——끔 했어요 ㅎㅎㅎ 앞에 불판에서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ㅎㅎㅎ


야스노야 사진 후기
-특수부위-
늑간살 / 살치살 특수부위 (1인분 25,000원)

와 진짜 특수부위 진짜 맛있어요!! 강추강추 ㅠㅠ 입에서 살살 녹아용ㅎㅎ 식감이 부드럽고 양고기 냄새가 전혀 없어요

요로코롬 직원분이 야채와 고기를 덜어주십니다!
완전 편해요 ㅎㅎ

육즙이 보이시나요? ㅠㅠ 정말 담백하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양고기 특유의 냄새 전~혀 없어요


-시그니처 양고기-
시그니처 양갈비(1인분 29,000원)

보이시나요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
빨리 익기만을 얼마나 바랬는지…침이 줄줄

직원분이 아누 노릇노릇하고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ㅎㅎ
시그니처 양갈비는 특수부위 보다는 조금 질겼지만
담백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ㅎㅎ


생등심
생 양등심 (1인분 25,000원)

비주얼과 양 실화…?
고기 질이 얼마나 좋은지 딱 보이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양등심…!
진짜 맛있게 구워주시고 육즙이 가득차게 구워주십니다 ㅠㅠ


야스노야 후식


고기만 먹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숙주볶음과 아이스크림을 주시는데요,

조금은 느끼한 맛을 숙주볶음으로 잡아주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너무 완벽.
하지 않나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소금이 뿌려져있었어요..!
단짠 단짠의 완벽한 조화 ㅎㅎㅎ
하지만 전 그냥 아이스크림이 더 좋았습니다..ㅋ

솔직 맛후기


맛평가: 4.3 / 5.0 ( 더 말할 것도 없어요! 제가 양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고기 질이 정말 좋고 맛있어요! 괜히 맛집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강추강추)

고기 맛있는 순서는 특수부위 > 양등심 > 시그니처 순이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여러부위를 드셔보세영

재방문의사: 90% 야호~~~~!! 양고기 먹으러는 야스노야로 와야겠어요 ㅎㅎㅎ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좋아요 댓글 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