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서울역 -만리 199] 더위를 날려 줄 서울역 분위기 좋은 펍 / 맥주 맛집 / 만리 199 방문후기

혀기! 2021. 8. 4.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분위기가 너무 좋은  서울역 [만리 199] 후기입니다~!

서울역 근처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었나? 할 정도로 분위기가 좋고 피자 / 맥주 맛집이에요!

서울역 [만리 199]

 

  • 위치:서울 중구 만리재로 199 1층 (서울역 1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 영업시간:  평일 (17:00~01:00) / 일요일 (17:00~24:00)

만리 199 내부사진~

만리 199 내부 사진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죠?

특히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어떤 맥주가 잘맞을지 추천도 해주시고

유쾌하십니다 ㅎㅎ

만리 199는 생맥주도 팔지만 이렇게 병맥주도 팔고 있어유~~

근데 맥주들이 평상시에 잘 보지 못한 신기한 맥주들이 많이 있어요!!!

근처에서 맥주만 사가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로 맛있고 신기한 맥주가 많이 있어요 ㅎㅎㅎ

 

맥주 매니아들에게 강추..!

 

만리 199 안주 / 술 메뉴

만리 199 안주 메뉴판!

만리 199의 안주는 매우 심플해요!! 심플 is 베스트 아시쥬?ㅎㅎ

가장 핫한 시그니처 메뉴는 디트로이트 클래식 페퍼로니 피자(17,900원)에요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이제 곧 피자 종류도 더 늘리고 안주도 더 늘릴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기대기대 ㅎㅎㅎ

만리 199 술 메뉴판

만리 199의 수제 생맥주 메뉴판이에용ㅎㅎㅎ

라거 / 에일 등 취향 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맥주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혀기의 초이스는?

 

저는 우선 디트로이트 클래식 페퍼로니 피자(17,900원)+ 빅웨이브 맥주(8,900원) 2잔을 시켰어요!

디트로이트 클래식 페퍼로니 피자(17,900원)

피자 비주얼 보이시나요?~~~~~~~~~~~느껴지시나요?~~~~~~~~~~~~~~~

굉장히 가벼운 느낌인데, 맛은 기가막힌 피자에요 ㅎㅎ

빵의 굽기가 굉장히 좋아요 겉바속초 / 치즈 양도 엄청 많아요 ㅎㅎㅎ

 

괜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 것 같네용ㅎㅎㅎ

 

시원한 빅웨이브(8,900원) 한잔~!

에일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빅웨이브 맥주였어용ㅎㅎㅎㅎ

사장님이 맥주 하나 하나 설명해주시고,

맥주마다 맥주잔도 다르게 주시더라구요 ㅎㅎ 사소한 부분일 수도 있지만 기분이 좋더라구용 ㅎㅎ


맥주를 먹다보면,, 어떻게 한잔만 마시나요? 다들 아시죠? ㅎㅎㅎ

피자도 너무 맛있어서 안주랑 술을 더 시켰어요!

과카몰리 (14,900원) + 멜팅스타우트 1병

메뉴에 과카몰리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완전 대박

ㅋㅋㅋ저희가 직접 빻은 다음에 나쵸에 찍어먹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예전에 호주에서 친구가 해준 과카몰리가 있었는데,, 그것보다 맛있는건 안비밀

 

여성분들께선 조금 헤비한 안주가 부담스러우면 과카몰리에 맥주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보카도랑 다른 채소들도 너무 신선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저 흑맥주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이번에 들어온 신상 맥주라고 하더라구요 완전 핫한!

캔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인싸들은 저렇게 잔에 캔을 끼워 넣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저도 인싸 ㅎㅎ..

요 친구 이름은 멜팅스타우트라고 하네용!!!! 막 사람들이 많이 사가더라구요 ㅎㅎ

 

흑맥주 종류 중에 하난데,,, 

맛은 엄청 쓰고 달고 복잡해요.. 약간 사케 청주맛도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경험하기 힘든 맛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캔만 사서 나눠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완전 추천은 안해요..ㅋㅋㅋㅋ)


맛평가 및 재방문문 의사!

  • 맛평가: 4.0 / 5.0 (분위기도 맛평가에 추가되나요?~ 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주도 너무 맛있었어요 / 다양한 맥주를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시는 게 보이더라구요 강추!
  • 재방문의사: 90% (다음에도 또 오고싶어유~~~ 메뉴가 추가 된다는데 궁금하네용 ㅎㅎ)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구독 댓글 좋아요는 사랑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