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더현대서울 [호우섬] 홍콩식 맛집 솔직 후기~! / 더현대서울 맛집 / 여의도 맛집

혀기! 2021. 7. 20. 15: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지난 번에 여자친구랑 핫한 백화점 [더현대서울]을 갔다 왔는데요,, 

거기서 아주 맛있는 맛집을 발견했답니당 ㅎㅎ

 

항상 먹던 것 말고, 조금 색다른 식사를 하고 싶었는데, 더현대서울에는 맛집이 아주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저희가 간 곳은 [호우섬]입니다!

 

더현대서울 호우섬

더현대서울 호우섬

호우섬은 홍콩식 식당인데요, 홍콩 음식하면 떠오르는 딤섬, 누들, 뽀자이판이 주 메인메뉴이고

가게 인테리어도 홍콩식으로 해놔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ㅎㅎ

 

  • 영업시간: 10:30~20:10 (라스트오더 20:00)
  • 위치: 더현대서울 지하1층 (지하 1층이 조금 넓어서, 위치를 확인하고 가면 좋아요~~)

호우섬 메뉴!

호우섬 메뉴판!

딤섬은 주로 3Pcs에 7,000원~8,800원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누들이랑, 뽀자이판 같은 경우는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했어요! (8,800원~12,000원)

 

호우섬 주문방식

 

메뉴를 결정하셨으면, 종이에 테이블 번호를 쓰고 

원하는 메뉴에 체크 후 선결제로 이루어집니다!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구요~~~ㅎㅎㅎㅎ


혀기의 초이스는?

쇼마이 3pcs (7,500원)

 

쇼마이 ㅠㅠㅠ

 

저는 쇼마이+매운소고기탕면+새우&돼지고기완자(뽀자이판) 이렇게 3개 메뉴를 먼저 시켰었어요!

 

근데 먼저, 쇼마이가 나왔는데,,, 먹자마자 천국이~~~~~~~

딤섬 안에 재료가 꽈아아악!!! 차있고, 새우도 신선하고 촉촉함과 식감 모두 완벽했어요! 쇼마이 만세

 

왼쪽(딤섬 만드는 곳) / 오른쪽 (다양한 소스)

바로 앞에서 딤섬과 음식 제조하는 곳이 보이는 오픈 키친이었어요!!

완전 깔끔 ㅎㅎㅎ

 


매운소고기탕면(9,800원)

두 번째로 나온 음식은!!! 매운 소고기탕면!!!

먼저 나왔을 때 국물 먼저 맛봤는데,,,,, 술 안먹어도 해장이 되는 깊고 진한 국물이었어요!

맵기는 많이 맵지 않아요! 맵찔이들도 드실 수 있을정도?

 

근데 먹다보니,,, 면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끝이 없어.. 양 대박입니다. 강추!


새우&돼지고기 완자 (12,000원)

세 번째 음식은 새우&돼지고기 완자, 홍콩식 솥밥이었는데요!! 

밑에가 탈 수 있으니 얼른 쓱삭쓱싹 비벼줘야해용 ㅎㅎㅎ 간이 안맞으면 간장을 살짝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완자랑 다른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먹다 보니 딤섬을 또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귀요미)

 

블랙 하가우 3pcs (8,800원)

옆 테이블에서 아주 귀여운 녀석을 먹고 있길래,,, 저희도 시켰어요 ㅎㅎㅎ

여자친구가 이쁜 쓰레기 봉투처럼 보인다고 했는데 ... 흠 ;; ㅎㅎㅎㅎ

 

안에 꽉 차있는거 보이시죠? 새우완자를 으깨서 넣은 것 같아용ㅎㅎ

요곳도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3종세트

이렇게 모아두고 찍으니 정말 맛있겠죠? ㅎㅎㅎ

여자친구랑 정말 허겁지겁 먹었습니다...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다음에 또갈거야..

 


내돈내산 솔직후기

 

  • 맛평가: 4.2 / 5.0 (딤섬, 누들 최고!!!!!!!!! 다 맛있어요 ㅠㅠ)
  • 재방문의사: 85% (코로나 잠잠해지면 꼭갈거야 또갈거야 ㅠㅠ)

정말 정말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ㅎㅎㅎ 다음에 더현대서울백화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더위와 코로나로 힘드실텐데,, 건강 유의하며 오늘도 행복하세요!

좋아요 댓글 구독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