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도마] 광명 철산 맛집 / 철산역 맛있는 횟집추천 광명 철산 횟집맛집! 철산 도마

혀기! 2021. 6. 25. 16:13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린이 혀기 입니다.
오늘은 철산역 근처 맛있는 횟집 [도마] 포스팅입니다!


가끔씩 철산역 근처를 자주 가는데,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고 맛있는 횟집을 발견했어유 ㅎㅎㅎ


<도마>라는 횟집인데요!
위치는 경기 광명시 디지털로 17 가림빌딩
철산역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도마 메뉴판
회는 (대) 기준입니다!

세트메뉴 가성비 실화…? ㅎㅎㅎ
회도 (大) 기준 아주 양도 많고 가격도 착했습니다!

기본 스끼다시

기본 스끼다시에 청어+초밥+조개찜이 나왔어요!!

기본 스끼다시 아주 휼륭하죠…? ㅎㅎㅎ
여기에 광어까지! ㅎㅎㅎ아주 술이 술술 들어갔습니다…크



매운탕까지 먹을려 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둘이 먹었는데 완전 배 터질뻔 했습니다..!
다음엔 매운탕도 꼭 도전하겠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철산 광명 근처에서 술 드실일 생기시면
•도마• 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