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월미도 맛집] 청춘조개 / 월미도 조개구이 맛집 / 월미도 맛집추천 / 바다뷰 조개구이 맛집 후기

혀기! 2021. 7. 2.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이번에는 [월미도]에 다녀왔는데요, 월미도하면 역시 #조개구이를 먹고 와야겠죠?
여러 조개구이집 중에 고민하다가 들린 [청춘조개] 집! 아주 휼륭했습니다.
그럼 바로 한번 확인해볼까요?~~

#청춘조개
2층에 위치한 청춘조개집

청춘조개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는 간판만 보면 딱 느낌오지않나유?ㅎㅎ
딱봐도 깔끔한 느낌의 간판으로 젊은 손님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는 월미도 바다근처에서 제일 끝쪽에 있어요! ㅎㅎ찾기는 쉬울거에요 아래 지도 확인해주세용
영업시간은 매일 10:00~22:00시까지, 조개 조기소진시 마감이라네요


맛집 인증 연예인들 싸인 ㄱㅏ~득

2층 올라가는 길에 유명 연예인들 싸인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ㅎ

2층 바다뷰~

2층에 올라오니 두둥.... #바다 뷰 보이시나요?

너무 시원해~~~~~~~~~~~~~~

내 속도 뻥~~~ 뚫리는 너무 시원한뷰,,,
노을지는거 보면서 먹어도 좋고
밤바다 보면서 먹어도 좋고,,
아직 먹기도 전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청춘조개 메뉴판

청춘조개 메뉴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데용, 주로 무한리필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무한리필 3번 (모둠조개+가리비+왕새우)으로 주문했습니다!

청춘조개 메뉴판

*무한리필 간략정리*

  1. 무한리필1번 - 모둠조개 (가리비 리필x) : 1인 27,500원
  2. 무한리필2번 - 모둠조개+가리비 (가리비 리필o) : 1인 31,500원
  3. 무한리필3번 - 모둠조개+가리비+왕새우 (가리비 리필o / 왕새우 리필x): 1인 35,000원
  4. 무한리필4번 - 랍스타문어보일킹크랩: 1인 69,000원

기본적으로 무한리필 메뉴 전체다 모둠조개는 무한리필이구요, 가격에 따라 가리비 / 왕새우 추가정도의 차이가 있네용ㅎㅎ 사실 무한리필 치고 주변 가게들보다 조금 비싼편이거든요?

하지만,,, 조개가 진짜 신~선하고,,
라면무한리필+아이스크림까지 제공됩니다...ㅎ 행복해

#청춘조개 무한리필 3번

신선한 조개들+제유볶음+떡볶이
왕새우 꽃새우

가리비+굴+조개+치즈새우+왕새우+제육볶음+떡볶이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게다 무한리필이라니,,, 대식가분들에겐 너무 좋은 식당이에유 ㅎㅎ

치즈가리비+왕새우

가리비에 치즈를 넣어서 구웠는데,, 진짜 사르르르르르 녹는 맛이었어요
조개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나 몰랐는데, 조개 좋아하네..


술이 빠질 수가 없어서 한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바다보면서 한잔.. 여자친구랑 함께 한잔 하면서 ,,,술이 술술 들어갔습니다.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내 입맛대로 골라먹는 라면 무한리필! ㅎㅎ

라면으로 한병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리필 라면으로 해장했습니다.. 라면국물에 조개+게+청양고추 국물 맛... 끝내줍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라면도 끝이 아니랍니다..?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한 마무리!!!! 완벽한 삼박자였습니다! 후후훗

아이스크림으로 마무으으으리~~
솔직맛평가

맛평가: 4.0 / 5.0 (양과 질 모두 만족) 조개가 진짜 신선하다고 느꼈어요..
다른 사이드메뉴도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뷰가 너무 좋아요^~^

재방문의사: 85% (월미도 오면 여기로 올거야 무조건!!!)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하시는 여러분 모두 하루하루 행복하시길 바라며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