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이 집 재밌네유

[육끝]고기의 끝판왕...동탄 맛집 육끝 후기! / 동탄맛집 / 동탄고기맛집 / 동탄맛집추천 / 동탄데이트코스

혀기! 2021. 6. 28. 2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요즘 고기 맛집 포스팅을 자주 올리고 있는데,, 항상 고기는 옳으니깐..^^ 그런거 같아요..
요즘 블로그하면서 정말 많이 먹고 있는거 같아요!


오늘 소개드릴 고기집은!!
동탄에 위치한 [육끝] 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는 산척동 근방에 있어유~~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4:00까지 하고 있습니다! (라스트오더 23:00) /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22시 마감인거 같아요!

육끝 메뉴판
심플한 육끝 메뉴판!

육끝 메뉴판은 세트메뉴로 먹어줘야한다구요!!!!!!!!!!!!ㅋㅋㅋㅋㅋ

- 육끝 세트메뉴 구성 -

  • 쫀덕살한판 (800g) : 39,900원
  • 소갈비살 한판 (1000g) : 55,000원
  • 소살치살 한판 (500g) : 49,900원
  • 육끝 스페셜 모듬한판 (600g) : 69,900원 / 하루 20인분 한정판매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정말 근데,,, 그람수 정확히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쫀덕살한판(800g) 시켰는데
정말 배불러서 남긴적이 처음이었어요.. 원래 여자친구랑 둘이 먹으면 남기는 적이 없는데,, 양과 맛에 감탄했어요

포장선물세트

육끝에서는 포장 / 선물세트도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포장해와서 집에서 구워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쫀덕살 한판!

쫀덕살 한판입니다! 보기에 그렇게 많아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 ,먹으면 진짜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ㅠㅠㅠ내가 고기를 남기다니,,, 그것도 맛있는데말야...

진짜 메뉴 그대로 고기가 아주 쫀득 쫀득해용~~
고기가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고기집 방문한 거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찌개가 빠질 수가 없겠죠??

된장찌개의 경우 저는 후식 된장찌개 (3,000원)를 시켰는데, 충분합니다.
옆에 테이블에서 마약 된장찌개 (7,000원) 시킨 것을 봤는데, 양은 냄비에 나와
요...! 여기는 양이 다 어마어마합니다.

둘이 갔을 때는 후식 된장찌개 / 3명 이상 갔을 때는 마약 된장찌개를 시키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요
양파절임 / 쌈 / 샐러드 / 콩나물파무침 / 김치 / 어묵볶음 / 애호박
이 모든 기본 찬은 셀프바에서 무한제공!!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호호


진짜 이번에 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고,, 허겁지겁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희 평가는?~~~~~~~~~~~~

★짜잔★
맛평가: 4.0 / 5.0 (양도 맛도 너무나도 충분!)
재방문의사: 80% (꼭올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세트메뉴 먹어볼테야!!!!!!!!!!)

동탄 사시는 분들 꼬오오옥 고기 먹을때 [육끝] 한번 들려보세요!!! 가족끼리 가서 많이 먹을때 가면 진짜 행복할거에유~~~ㅎㅎ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좋아요 댓글 이웃추가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