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든

혀기랑 함께!

혀기가 알려주는 맛집 / 일상 / 정보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60계치킨] 요즘 핫한 어흥~~호랑이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육십계 치킨 후기

혀기! 2021. 7. 14.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린이 혀기입니다~~~

오늘은 아주 핫한 취킨~~ [60계 치킨] 리뷰를 하겠습니다!!!
모두 박수!!! 그 중 요즘 핫한 호랑이치킨🐯을 시켜봤어유


60계 호랑이치킨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호랑이치킨 + 사이드 메뉴를 시켰어요

# 주문내역

  • 호랑이치킨 (18,900원)
  • 콘치즈볼 (6,000원)
  • 떡볶이 (5,000원)


총 29,900원!


기대하던 호랑이치킨!!!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약간 뿌링클 느낌이 나요~
뿌링클 보다 조금 더 자극적인? 느낌이었어요! 살짝 더 매콤!

치킨 크기는 조금 작았어요! 좀 작은 호수의 닭을 쓰나봐여!
대신에 엄청 부드럽고 쫀득했어요!
게다 웨지감자도 있어서 양은 충분했습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 떡볶이랑 콘치즈볼
역시 사이드도 시켜야해여 ㅎㅎ


콘치즈볼의 경우에는 기존 치즈볼 보다 더 맛있어요 ㅎㅎ
껍질 좀 더 쫀득하고 달짝지근한 소스 가루가 묻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안에 치즈 보이시나요?~~
5개에 6천원이면 괜찮은거 같아요!

떡볶이는 어제 축구 경기때문에 배달이 늦었는데
조금 불어서 왔네용 ㅠㅠ 아쉽..

짜자잔~~~60계 3종세트!!!

60계 마요네즈 소스도 같이 왔어요 ㅎㅎ

요로케 치킨에 마요네즈 소스를 찍어서
맥주와 함께~~~
요즘 너무 덥잖아요? 진짜 더위가 싸아아악 가셨답니다 ㅎㅎ

솔직 맛후기
평타 이상?

  • 호랑이치킨: 3.5 / 4.5 (뿌링클보다 좀 더 매콤한? 닭이 작아서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치만 기대했던 것보다 차별화된 맛은 없어서 무난 무난한 느낌이에요)
  • 콘치즈볼: 3.8 / 4.5 (그냥 치즈볼 보단 훨씬 맛있어유ㅎ)
  • 떡볶이 : 2.5 / 4.5 (떡볶이는 안시키는 걸로..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불어서 오면 너무 그래여 ㅠ)


재주문의사: 60%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뿌링클보다 조금 매콤한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면 시켜봐도 좋을 것 같아요! 60계 치킨은 워낙 다른 치킨들도 맛있어서 항상 애용하는 거 같네요!

다들 더위 잘 이겨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영 ㅎㅎ
좋아요 댓글 구독은 사랑입니다 ㅎㅎ

반응형